해당분류 에는  총 8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.
Q자료실 사용법
A
회원가입시 준회원으로 자동부여 됩니다.

바로 사용 가능하오니 특정제품에 대한 문의가 있는경우를 제외하고는 자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
자료실에 없거나 또는 필요한 제품문의가 있는경우 자료요청게시판 또는 이메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.

이메일주소 :  ilosameng@hanmail.net
QA/S 접수시 어떻게 하나요?
A
제품 서비스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?

제품 서비스 접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TEL :  02-999-8620
FAX : 02-990-1783
mail : ilosameng@hanmail.net

Q교정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A

전화 및 이메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
 

접수시 상호 및 교정 리스트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
 


문의 : 02-990-1781~2

FAX : 02-990-1783

mail : ilosameng@hanmail.net

Q회원탈퇴안내
A

회원탈퇴는 언제든지 요청하실 수 있으며, 요청 즉시 탈퇴됩니다.


탈퇴를 요청하시기 전에 주문 상품의 구매 절차를 완료하셔야 하며, 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 불이익은 회원님이 부담하셔야 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(거래기록의 보전 등)에 의거, 주문정보는 5년간 데이터로만 보관하며(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불가) 이후 파기되오니 이점 유의해 주시기 바랍니다.

Q회원탈퇴 후 개인정보 삭제처리 안내
A

회원탈퇴 즉시 고객님에 대한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며, 탈퇴 후 안내 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.
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(거래기록의 보전 등)에 의거, 주문정보는 5년간 데이터로만 보관하며 (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 불가) 이후 파기되오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[개인정보의 보유 기간 및 이용 기간]
①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합니다.
  단,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.

- 회원가입 정보는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회원에서 제명되는 등 사전에 보유목적,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.
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
-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
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: 3년

②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 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시면 지체없이 열람ㆍ확인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.

Q아이디/비밀번호 변경처리 안내
A

회원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하며, 비밀번호는 [회원정보]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[아이디/비밀번호 변경 안내]
①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하게 변경하셔야 할 경우에는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② 회원탈퇴와 동시에 회원 권리도 상실되며,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소멸·상실된 내역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③ 비밀번호 변경은 [마이페이지 -> 회원정보 -> 회원정보조회/수정]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

QISP 서비스 비밀번호 분실시 안내
A인터넷안전결제(ISP) 서비스 화면 하단의 [인터넷안전결제(ISP) 관리 비밀번호 변경]에서
카드번호와 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
Q금융기관 공인인증서 발급이 필요할 경우 안내입니다.
A

공인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먼저 은행이나 카드/보험/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
또는 전자 금융 거래를 신청하셔야 합니다. 

1